(주)크린워터시스템, 배관 부식억제장비 홈&쇼핑 방송 판매 진행

관리자
조회수 2936



[뉴스렙](주)크린워터시스템이 4월22일 자사의 ‘배관 부식억제장비’ 판매 홈&쇼핑 방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물이 흐르는 배관의 녹과 스케일을 제거하여 ‘자화수’를 공급한다. 또한 4개의 특허(10-0735812호, 10-1140609호, 10-1567560호, 10-1576185호)를 보유하고 있고 KC안전인증, ISO9001인증, 스케일포집(93.4%) 테스트를 완료했다.

지난 홈쇼핑 방송 판매를 통해 관심을 받은 ‘크린워터 바로바로 케어시스템’은 배관의 부식을 억제하고 스케일을 방지하여 설비의 수명을 연장시킬 뿐만 아니라, 노후 배관의 내벽에서 산화로 발생하는 녹물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배관을 통해 각 가정이나 시설에 공급되는 물이 오염되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특수 자기장을 형성하여 물분자를 작게 쪼개어 연수&음이온을 발생하는 이온 활성수를 공급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크린워터 케어시스템’ 특정 배관에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재질과 종류에 관계없이 모든 배관에 적용하여 화장실, 주방, 다용도실, 조리실, 세탁실, 베란다 등 집안의 모든 물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에 특히 주부들에게 관심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크린워터가 설치된 가정에서는 건강하고 맑은 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배관을 관리함으로써 녹물을 억제하고 음식 맛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각종 피부질환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산업용으로 활용하게 되는 경우 식품가공 공장을 비롯하여 포스코, 넥센타이어, 한화, SK 등 주거시설 및 공업용수배관에 설치되어 운용되고 있으며, 농·축·어업용으로는 원예농가, 축산업 농가, 내수면 양식장사에 사용하여 생산량 증가, 면역력 강화, 신선도 향상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특허 받은 기술력과 배관 전문가의 노하우가 합쳐져 집의 모든 수도 배관을 한 번에 클리어 할 수 있다”고 전하며, “배관 세척 후 설치하는 클린워터기는 재개발 및 신규아파트의 설계 단계부터 적용하고 있으며, 가정 뿐 아니라 다중 이용시설, 기업, 농수산업, 학교 및 공공기관에도 납품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0 0